2021년 2월 14일 일요일

GenoGlobe 로고를 새로 만들다

사용에 제약이 없는 지구 이미지와 내가 만든 그림을 포함하여 대충 만들어서 한동안 쓰던 GenoGlobe 로고는 다음과 같다. 지나치게 복잡한 감이 없지는 않다. GenoGlobe 로고 변천사는 내 위키 사이트에 정리하여 놓았다(링크).



Free Logo Design이라는 사이트가 있어서 새로운 로고를 만들어 보았다. 웹 게시 용도의 저해상도 이미지(200x200 픽셀) 다운로드는 무료이지만 심각한 용도로 쓰려면 돈을 내야 한다. 그러면 그렇지!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겠는가?


이렇게 한번 만들어진 로고는 유일한 것일까? 이 웹사이트에서 무료 로고를 만들기 위해 접속하는 잠재적 고객들에게 같은 도안을 제시하지는 않을 것으로 믿어 본다. 로고와 테마곡까지 만들었는데 이제 이것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나만의 저작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보자. 그런데 주제는 무엇으로?


2023년 4월 10일 업데이트

혹시 2년 전에 작업해 놓은 결과물이 남아있다면 추가 비용을 내고 고해상도 이미지를 되살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Free Logo Design에 다시 접속해 보았다. 그러나 남은 것은 없었다. 계정을 삭제하고 나왔다.


LibreCAD와 기타 그래픽 편집 도구를 써서 이 로고 이미지를 살려낸 이야기는 '2023년형 GenoGlobe 로고를 새로 만들다'에 기록하였다.


댓글 없음: